컨텐츠 바로가기

배우 이동휘, 솔로 음원 발매…가수로 '존재감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이동휘가 오는 14일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 /키이스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4일 오후 6시 '네가 아는 너'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이동휘가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4일 "이동휘가 오는 14일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고 알리며 "이번 음원은 그룹 MSG워너비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이동휘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김정수 정기석 이상이와 정상동기로 함께 부른 '나를 아는 사람'으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동휘의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는 변재원 PD와 황성제 작곡가의 'are you there(아 유 데어)' 프로젝트 세 번째 곡이다. 이 프로젝트는 힘든 시기 많은 사람에게 위안을 주기 위해 마련한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 프로젝트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10곡의 음원을 선보인다.

'네가 아는 너'는 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이동휘 특유의 잔망스러운 바이브레이션이 돋보이는 곡으로, 특히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평소 자신이 느끼는 패션에 대한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MSG워너비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동휘는 소울이 담긴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네가 아는 너'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동휘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