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프로듀서 라이언전, 프로젝트 스포일러로 '궁금증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오션EN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맥시스', 타임라인 공개…12일 오후 6시 베일 벗어

[더팩트|원세나 기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새 프로젝트 발표를 앞두고 타임라인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어 올렸다.

빅오션ENM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오는 12일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컬러풀한 색감과 함께 콘텐츠들이 폴더로 정리돼 타임라인 이미지에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발매 전까지 프로젝트 스포일러 1-2, 음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울러 발매일 외에 다른 콘텐츠들의 일정은 적혀 있지 않아 호기심과 궁금증을 높인다.

라이언전은 지난 10년 동안 총 1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내 주요 음원차트 또한 여러 차례 석권한 '핫'한 프로듀서로 이번 새 프로젝트 '맥시스' 발매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으로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의지가 담겼다.

한편 라이언전의 특별한 음악적 색깔을 품은 새 프로젝트 '맥시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