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베리베리 계현, 오렌지 헤어·주근깨 메이크업…시크한 반항아 눈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베리베리(VERIVERY) 계현이 파격적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크한 반항아 무드를 완성한 계현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LOCK’ ver.과 ‘SINK’ ver.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계현은 파격적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과감하게 시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시크한 표정 속에서 반항적이면서도 깊고 아름다운 눈빛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계현은 독특한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완벽한 ‘비주얼 쇼크’를 완성시키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에 대한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매 앨범마다 한계 없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최근 공식 커밍순 티저를 시작으로 강민, 연호, 계현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던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는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비롭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담은 콘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