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TEN 리뷰] '결사곡' 송지인, 유부녀 사실 고백…"'불륜녀'라고 눈으로 욕해" ('비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지인, 결혼 사실 최초 공개
시어머니의 '커피차' 덕에 '유부녀' 공개
불륜녀 역에 따가운 시선 느껴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지인이 2년차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돌변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김연자, 김윤지, 배우 서신애, 송지인 등이 출연했다.

이날 송지인은 결혼 2년 차 유부녀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숨기려는 의도가 있던 게 아니라, 묻는 사람이 없어서 밝힐 기회가 없었다는 것이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낸 커피차로 인해 알려졌다.

송지인은 "방송에서 얘기하는 건 처음”이라며 "결혼 2년 차”라고 밝혔다. 그는 결혼 당시 “기사가 나는 게 부끄러워서 제발 기사를 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드라마 제작진도 몰랐는데시어머니께서 '아미 시아머니'라고 적어서 커피차를 보내주셨다”며 “‘주변에서 아미 결혼했어?’라고 놀라워했다”고 결혼 사실이 공개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김숙의 “남편이 서운했을 것 같다는 질문에 송지인은 “좋을 때는 얘기 하는 것 같은데 요즘 욕을 많이 먹으니까 그럴때는 본인도 모르는 척 하는 것 같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송지인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통해 불륜녀를 연기한 이후 욕을 먹고 있다고. 그는 "외국분들까지 DM으로 짧게 욕만 적어 보낸다"며 "식당에 가면 눈으로 욕하더라. 진짜 나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