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결혼받고 임신콜?‥엔조이 손민수 "다 빨아먹어도 돼"→라라에 애정폭발 (ft.돈궁합)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OSEN=정다은 기자] ‘연애도사' 엔조이커플이 출연해 연애 스토리와 결혼계획까지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체널S ‘연애도사’에는 8년차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출연했다.

'연애도사'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두 사람은 "결혼계획이 있다. 사실 이것 때문에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주변 지인들이 '너네 올해 결혼 안하면 헤어질 거'란 얘길 많이 들었다. (민수에게) 너 지금 라라 안 잡으면 나중에 라라가 다른 좋은 남자 만나서 결혼 할 거라는 얘길 많이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사주를 봐주던 냉도사는 “두 사람의 궁합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돈으로 묶인 궁합’이에요”라고 말하며 임라라에게 “유일하게 본인의 바람기를 잡아주는 건 두 사람사이에서의 ‘돈’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OSEN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그러면서 결혼 시기에 대해선 “내년 가을까지 열려있다. 이때를 지나가면 30대 중후반으로 밀리니까 내년 가을에 하시는 것도 좋다. 결혼을 하게 되면 운이 열릴 수 있다. 내년엔 임신운도 같이 들어올 것”라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여자분의 사주에는 남자가 잘 보이진 않는다. 궁합이 잘 맞고 맺어지는 기운이 강해서 서로 만난 것. 본인의 기운은 나무인데 남자는 물의 기운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하기도 했다. 이에 손민수는 “다 빨아먹어도 된다”며 임라라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냉도사가 “2016년, 17년 과거에 두 사람에게 가장 안 좋았던 시기가 있었을 거다.”라고 말해 엔조이 커플은 놀라기도 했다. 그때 당시 둘 사이에 위기가 왔던 것.

손민수가 개그맨을 포기하려고 했던 때를 언급하자 임라라는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내가 옆에 있는데도 죽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는 게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OSEN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그러자 손민수는 “라라의 이 한마디에 정신을 차렸다며 만약 라라가 없었다면 지금의 난 없었을 것이다. 그때부터 라라의 행복이 내 우선순위가 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썸녀' 개그우먼 이은지도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은지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초식공룡상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이 “공유씨?”라고 했으며 홍현희는 “이상준은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이은지는 정색하면서 “그건 아니지 않냐”고 말했다.

덧붙여 이은지는 “개그맨 중에 따지자면 양세찬 선배”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피식대학에서 이상형이 누군지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김해준과 서태훈, 이창호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는 것.

OSEN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이은지는 “서태훈 선배는 알라딘 계열이다. 짙은 쌍커풀 때문에 탈락이라며 ‘김해준’”을 골랐다 그러면서 양세찬과 김해준 중에서도 최종 이상형으로 ‘김해준’을 골랐다.

이은지는 김해준과의 관계에 대해 “코빅에서 볼 땐 맨날 추리닝 차림에 요즘엔 수트 입은 모습, 말끔한 모습을 보며 심쿵한다”고 말해 모두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한편 '연애도사'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하고 23일 오후 9시 '연애도사' 시즌 2로 돌아온다.

/ddanei57@osen.co.kr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