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은지 "이상형? 유재석보다 김해준…한라산 꼭대기에서 키스가 꿈" (연애도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연애도사' 이은지가 이상형으로 김해준을 선택했다.

3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이은지와 8년차 '국민커플' 엔조이 커플이 출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국민 썸녀' 이은지의 연애 소개서가 공개됐다. 이은지는 "마음에 들면 당당하게 직진, 내가 잘못한 게 있으면 솔직하게 사과한다"며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되고, 마음에 안든다면 쿨하게 끝낸다"라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그녀는 "저 좋다는 남자도 많고, 연애도 잘하는 편인데, 1월의 마지막 연애 후 썸도 없다"라며 운명의 남자를 찾아달라고 했다. 이에 신동은 "본인이 쿨하다는 사람 치고 쿨한 사람이 없다"라며 의아해했다.

이어 홍현희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다는 상황을 가정하고 연기를 해달라고 했다. 즉석 상황극에 이은지는 신동에게 다가가 "여자친구 있냐.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번호 좀 알려주실 수 있냐"라고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성공률에 대해 묻자 이은지는 "웬만하면 다 주더라"라고 해 임라라와 손민수가 "허언증 아니냐", "증거가 있냐"라고 의문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은지는 "오히려 이미 상대가 내가 마음이 있는 걸 눈치 채니 솔직하게 다가가는게 최고의 방법 같다"라고 했다. 또, 상황극 속 남자가 되어 본 신동은 "당연히 줘야한다는 생각만 들었다"라며 번호를 주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사주 도사는 이은지의 사주를 보고 "이분은 근성이 있고 사주가 엄청 세다"라고 파악했다.

그런가 하면 사주 도사와의 첫 만남에서 이은지 매운맛 댄스 트월킹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황한 사주 도사는 "일단 얼굴이 굉장히 세고 일복이 터진 관상이다. 넓은 이마는 건강이 허락하는 한 일을 해야한다"라 소처럼 일해야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운동선수랑 굉장히 잘 맞는다. 운동선수 사주기도 하고 강하다"라고 했다. 이은지는 "개그우먼하기 전에 댄스 스포츠 선수였다"라며 댄스 스포츠를 선보여 사주 도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은지는 "어머니의 권유로 시작해 댄스 스포츠 선수로 잘했고 유망주였다"며 "대학 입시 시험 무용과 체육과 모두 떨어지고 개그과 시험에만 합격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주 도사는 "이 사주에 암시 된 남자는 동종업계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하자 이은지는 "선생님 아니냐. 선생님은 결혼을 하셨냐"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사주도사는 "결혼은 안 했는데 저하고 안 맞는다. 여지가 없는 궁합이다"라며 철벽을 쳤다. 이어 이은지는 동종업계라는 말에 손민수를 보며 "조심해 동종업계"라고 하자 임라라가 "이런 사발면이"라며 머리채를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은지는 이상형으로 '초식 공룡상' 같은 공유, 입툭튀 남자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에 홍현희가 "이상준 씨 같은"이라고 하자 이은지가 깜짝 놀라며 "선배님, 그건 아니지"라며 화를 냈다. 이어 이은지는 양세찬을 꼽으며, 유재석보다 양세찬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또, 홍현희는 "김해준, 서태훈, 이창호 중 골라 보라"고 했다.

최종 선택으로 김해준을 꼽은 이은지는 "코빅에서 볼 때는 트레이닝복에 세수도 안하고 오는데 촬영장에서는 오빠의 슈트입은 모습에 심쿵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 남자친구가 생기면 백패킹을 하면서 한라산 종주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은지는 "한라산 꼭대기에서 키스하는게 소원이다"라며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