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라이나생명, 가수 박군 진행 '라이나 인생택시- 보험으로 만난 사이' 유튜브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별 승객과 보험 이야기 나눠

8일까지 구독 및 시청 감상평 남긴 10명에 선물 증정

한국금융신문

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나 인생택시- 보험으로 만난 사이' 영상 갈무리./사진= 라이나생명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박군이 함께한 ‘라이나 인생택시-보험으로 만난 사이’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이나 인생택시는 박군이 직접 택시를 운전하며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별 승객들을 만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보험 토크쇼다. 진행자 박군은 승객들이 가진 각각의 사연에 공감하며 진심이 담긴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택시에는 4명의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동승해 금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했다. 이들은 '자산관리, 재테크에 집중해야 할까?'(30대), '은퇴를 앞둔 50대에 필요한 것은?'(50대) 등 누구나 가졌을 법한 고민들에 대해 솔직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승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영상은 에필로그 편을 비롯해 △30대 신혼부부편 △자녀가 있는 40대 가장편 △은퇴를 앞둔 50대 직장인편 △노후를 준비 중인 60대편 △유병자 보험 가입을 준비 중인 60대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이영실 라이나생명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어느 연령대에서나 미래를 준비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느낀다”라며 “이에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나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에서는 박군이 준비한 특별 무대 등도 감상할 수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영상은 '젊고 건강한 30대 신혼부부, 건강보험이 꼭 필요한가요?' 편이다.

라이나생명은 인생택시 시작 기념으로 라이나생명 채널을 구독하고, 1화 시청 후 감상평을 댓글로 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포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일부터 9일까지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