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LF 하프클럽, 냉동식품·밀키트 최대 73%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연장에 따라 외식을 자제하고 홈쿡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획전을 연다. 200여종의 다양한 홈포차 메뉴들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돼지고기, 장어 등 메인메뉴의 재료부터 돈까스, 곱창, 닭발 등 안주 메뉴부터 각종 디저트까지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됐다. 프레시지, 풀무원, 하이포크, 은하수산, 목우촌 등 총 11개 브랜드에서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레시지 24종의 밀키트를 10~37% 할인가로 판매한다. 각종 찌개류와 볶음,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6천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냉동만두, 치즈볼, 노엣지피자 등을 최대 48% 할인한다.

하이포크의 돼지고기 뽈항정살 500g 2개입을 33% 할인한 1만8000원대, 은하수산에서는 바다장어와 바지락 술찜, 해물 물회 등의 다양한 해산물 식품을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순대, 뼈해장국, 주꾸미볶음, 꿔바로우, 마른 안주 등의 식품을 판매한다.

한편 LF 하프클럽은 8월 한 달 간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VIP 혹은 VVIP회원이라면 등급별 5~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5~7% 중복쿠폰, 3000원 상당의 생일쿠폰이 제공된다. VVIP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