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기수, 안면윤곽·코 성형 한 달 후…"사람들이 못 알아볼까 걱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신정인 기자]
머니투데이

개그맨 김기수/사진=유튜브 채널 '김기수'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김기수가 안면 윤곽 및 코 성형수술 한 달 후기를 공개했다.

김기수는 지난 2일 유튜브 채널에 '성형수술 한 달 후기, 코 수술과 안면윤곽을 한꺼번에 하고 한 달 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 초반에 '성형을 부추길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다만 수술을 결심하시고 계신 분들이 참고 영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당부했다.

김기수는 "콧대에 부기가 많이 빠졌다. 코 앞쪽도 조금 더 부기가 빠져야 하는데 한 80% 큰 부기는 다 빠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코 수술 하고 옆모습이 예쁜 건 당연한 거다"며 "저는 정면으로 봤을 때 '코가 예쁘네' 생각 들어야 코 수술이라고 생각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머니투데이

개그맨 김기수/사진=유튜브 채널 '김기수'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기수는 성형 후 달라진 얼굴에 대해 "내 모습이 아니어서 살짝 놀랐다. 뭔가 되게 잘생겨졌더라. 내 스스로가 나 같지가 않더라"라며 "이 상태로 가면 사람들이 날 못 알아봐서 김기수가 아니면 어떡하지 걱정했다. 제 수술은 김기수 그대로 가되 정리된 듯한, 깔끔한 김기수로 남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눈 성형도 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코 필러를 너무 심하게 맞아서 필러가 눈 쪽으로 번졌다. 눈 전체가 흐리멍덩해 보였는데 코 수술하고 나니 쌍꺼풀 수술한 사람처럼 딱 잡혔다"고 답했다.

그는 "저한테 성형 한 달 차인데 부기가 안 빠졌다고 DM(다이렉트 메시지) 보내시는 분들이 있다"며 "그런데 안면 윤곽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회복이 더디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기수는 2001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뷰티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