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연애도사' 엔조이 커플, 내년 결혼운+임신운 동시에 들어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애 8년 차 엔조이 커플이 결혼 계획을 밝힌다.

3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엔조이 커플이 출연한다.

그동안 '연애도사'를 방문한 여러 솔로 스타들의 연애 컨설팅을 해준 홍진경, 홍현희, 신동은 이날 '연애도사' 사상 최초 커플로 등장한 엔조이 커플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홍현희는 "커플로 나와 궁합을 봤다는 건 결혼 날짜를 택일 하는거냐?"며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던진다. 이에 엔조이 커플은 "사실 결혼 때문에 나온 게 맞다"라며 '연애도사'를 찾은 특별한 이유에 대해 전한다.

본격적인 사주 컨설팅에서 사주도사는 '엔조이 커플은 둘 다 바람기가 있지만 특히 여성분이 보통 끼가 아니며, 남편 운이 약한 편인데 이를 넘어설 수 있었던 건 돈!'이라며 두 사람은 돈으로 묶인 궁합이라고 설명해 스튜디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엔조이 커플은 사주 풀이 중 가장 중요한 결혼 시기에 대해 물어본다. 사주도사는 내년에 결혼 운뿐만 아니라 임신 운도 있다고 언급해 엔조이 커플은 물론 3MC도 겹경사라며 놀라워한다.

엔조이 커플의 연애담과 사주 풀이는 오늘(3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도사'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하고 23일 밤 9시 '연애도사' 시즌 2로 돌아온다.

[사진제공= SBS 플러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YTN star 연예부 기자들 이야기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