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LG헬로비전, MZ 세대 고객과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G헬로비전은 고객과 함께하는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한 MZ 세대 고객에게 야외 활동 중 쓰레기 줍기에 활용 가능한 플로깅 키트를 선물한다.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에게 상품을 구매하고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파이낸셜뉴스

LG헬로비전이 MZ 세대 고객과 함께하는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을 한다. LG헬로비전 모델이 온라인 다이렉트샵 화면과 헬로 플로깅 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이번달 온라인 다이렉트샵에서 헬로tv·헬로인터넷에 가입한 고객 300명에게 헬로 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에는 플로깅에 필요한 분리수거 백과 비닐봉지 등이 담겼다. 고객들은 산책이나 등산과 같은 야외 활동 중에 주변 쓰레기를 주우며 플로깅에 동참할 수 있다.

헬로 플로깅 키트는 구성품부터 포장재까지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분리수거 백 △식용 에탄올로 만든 손 세정제 △친환경 면 손수건 △썩는 비닐봉지와 장갑 등 플로깅에 필요한 용품을 포장 테이프가 필요없는 종이 상자에 담아 배송한다.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로깅에 참여하고 '#지구좋아산책', '#헬로플로깅키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인증샷을 공유한 고객 10명에게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플로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헬로비전 임직원 100명도 캠페인에 동참한다. 지난해부터 휴가철마다 실시한 플로깅 봉사활동을 캠페인으로 확대했다. 참여를 신청한 임직원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플로깅을 하게 된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할 경우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강아지 배변봉투를 제공한다.

최재욱 LG헬로비전 DBM 담당은 "최근 다이렉트샵의 MZ 세대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세대의 큰 관심사인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LG헬로비전의 ESG 경영 노력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