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4일 분양...하이엔드 생활 숙박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에 조성되는 옥외 스파·사우나 이미지. / ㈜더블유엠홀딩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입지 여건 및 생활권역 우수...49층 스카이라운지 등 조성"

[더팩트 | 청주=유재성 기자] 최근 도심권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생활 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충북 청주에서 분양 예정인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16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8~48층에 전용면적 165~187㎡ 총 160실 규모의 하이엔드 생활 숙박시설로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했다.

주요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최상층인 49층에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파티연회룸, 옥외 스파&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조성되고, 호텔식 서비스인 조식서비스(딜리버리), 룸 클리닝, 세탁, 방문세차, 파티·케이터링 서비스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모든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공될 전망이며, 커뮤니티 시설 관리와 컨시어지 서비스 운영은 국내 주거서비스 기업인 ㈜쏘시오리빙에서 맡게 된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입지 여건과 생활권역도 우수하다.

광역 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버스터미널이 1층에 위치하며, 충북선 청주역과 KTX 오송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차량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청주IC,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청주 제2순환로 및 36번국도를 통해 청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SK하이닉스, LG화학, LG전자, LS산전, SPC삼립 등이 입주해 있는 청주일반산업단지, 청주테크노폴리스를 비롯해 셀트리온, 녹십자 등이 자리한 오창산업단지가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오송생명과학국가산업단지, 오송2생명과학첨단산업단지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롯데아울렛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충북대병원, 하나병원, 청주현대병원, 가경동행정복지센터, 가경동우체국 등의 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부모산, 풍년골공원, 발산공원, 경산공원 등이 가까워 주변 환경이 쾌적하며, 풍광초, 서원중, 충북사대부설중∙고, 청주외고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고품격 프레스트지를 추구하는 생활 숙박시설로 하이엔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대규모 복합개발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청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35-23번지(터미널사거리 옆)에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청약접수, 10일 당첨자 발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팩트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에 조성되는 49층 커뮤니티시설 이미지. / ㈜더블유엠홀딩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factcc@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