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제이쓴♥' 홍현희, '-16kg' 작은 입으로 오물오물…러블리 먹방 (홍쓴TV)[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16kg 체중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현희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유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지난 2일 "홍주부의 다이어트 두부탕수육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과 함께 "유산소도 열심히 하고 먹는 것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열심히 노력 중인 홍주부"라는 글이 더해져 흥미를 유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달달한 일상이 담겼다. 홍현희는 다이어트를 위해 두부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두부를 한입 크기로 구운 뒤 라이스페이퍼로 말아 다시 한 번 구우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식감도 좋은 두부탕수육이 완성됐다. 여기에 제이쓴이 시킨 탕수육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을 자랑했다.

홍현희는 민낯의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 앞에 앉아 직접 만든 두부탕수육 먹방을 펼쳤다. 홍현희는 16kg 체중 감량 후 소멸할 듯 작아진 얼굴과 한층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홍현희는 자신이 만든 두부탕수육 맛을 본 뒤 "진짜 탕수육 같다"고 감탄하며 구독자들에게 직접 만들어볼 것을 권하기도 했다.

사진=홍쓴TV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