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싱크홀' 이광수 "코로나 속 개봉, 영화 보고 웃으셨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배우 이광수가 코로나19 상황 속 작품을 공개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영화 ‘싱크홀(김지훈 감독)’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이날 베일을 벗은 ‘싱크홀’에선 자가 취득과 함께 서울에 입성한 동원(김성균 분)은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 분) 그리고 집들이에 온 직장 동료 김대리(이광수 분)와 인턴 은주(김혜준 분)와 함께 싱크홀 속으로 추락한다. 예고도 없이 갑자기 빌라 한 동과 함께 지하 500m 아래로 떨어진 이들은 싱크홀을 탈출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싱크홀이란 소재를 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김 감독은 “싱크홀이 가보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상상력이 더해지면 영화적으로 재밌는 소재라 생각했다. 500m로 설정한 이유는 구할 수도 없고 스스로 살기 힘든 공간을 막연하게 생각하다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연일 코로나가 심각한 상황 속 여름 극장가 문을 두드린 ‘싱크홀’. 이광수는 “촬영할 때는 영화가 개봉할 때 이렇게 힘든 시기가 올 줄 몰랐다. 저희 영화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좋은 기운을 받으시고 한 번이라도 더 웃으시고 감동 받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전했다.

‘싱크홀’은 오는 8월 11일 개봉한다.

사지 | CGV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