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7' 하성운,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 티저..화보장인 답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하성운이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일 하성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의 네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컴백을 알리며 처음 공개했던 사진과 ‘Sweet Ver.’ 포토북 표지를 통해서도 선보였던 것과 같은 그래피티 티셔츠와 체커보드 팬츠 스타일링의 모습이다.

컴백 소식을 알리며 공개했던 이전 티저가 푸른 색감이 마치 새벽녘과 같은 서늘함을 선사했다면 이번 티저는 베이지한 색감이 한낮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같은 의상, 같은 장소이지만 하성운이 표현해내는 감정은 전혀 다르다.

앨범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공개된 티저에 팬들은 “얼굴천재 화보장인 하성운 아니랄까봐 티저 공개될 때마다 초면인 거 실화?”, “이번 앨범 진짜 역대급 아닐 리 없음”, “하성운 안 사랑하면 유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하성운의 솔로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인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은 8월 9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리릭포토,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