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종국 MC발탁, '야생돌'서 데뷔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방송인 김종국이 '야생돌' 메인 MC로 발탁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행호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2일 "김종국이 '야생돌' 메인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이다. 김종국은 MC로서 전반적인 진행을 맡아 '야생돌'을 이끌어나간다.

김종국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S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며 최고 예능인으로 인정받았고, 이달에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등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종국은 MBC 힙합 서바이벌 '타깃 : 빌보드 -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다양한 서바이벌 및 음악 관련 프로그램 MC로 활약을 펼친 바 있어 '야생돌'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예정이다.

김종국과 손잡은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체력과 정신력,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치열한 순위 쟁탈전에 나선다. 야생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데뷔 전쟁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격적인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터보제이케이컴퍼니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