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AK몰 "랜선타고 해외여행 떠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랜선타고 해외여행 떠날까”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이 원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한다.

AK몰은 베네치아와 프라하 등 대표적인 해외 여행지를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랜선투어’란 현지 가이드가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영상으로 현지 모습을 담아 실시간 중계하고 여행자들은 이를 온라인을 이용해 원격으로 감상하는 가상의 여행 방식을 말한다. 투어 당일 고객은 16년 차 이상의 베테랑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3곳의 세계 인기 여행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원격 카메라를 통해 마치 실제 여행지에 와있는 것처럼 각 도시의 분위기를 실감 나게 만날 수 있다.

AK몰에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여행 중개 전문 플랫폼인 줌줌투어와 협업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대만의 타이베이, 체코 프라하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여행지는 중복 선택이 가능하며 AK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획전 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투어 일정은 12일 베네치아, 19일 타이베이, 26일 프라하로 각 여행지에 따라 다르다. 자세한 모집 기간은 AK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뉴스레터] 식생활 정보, 끼니로그에서 받아보세요!
▶ 경향신문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가 한 달간 무료~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