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 "유니버스 라이브콜로 만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 라이브콜 공식 포스터(사진=엔씨소프트&클렙)2021.08.02.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승수 인턴 기자 = 글로벌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예고했다.

2일 엔씨소프트와 클렙 측은 "유니버스가 오는 8월 21~22일 각각 몬스타엑스와 브레이브걸스의 '라이브콜(LIVE CALL)'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콜은 아티스트와 1대1로 영상 통화할 수 있는 유니버스의 대표적인 행사다. 몬스타엑스는 '홈 파티 데이(Home Party Day)'라는 타이틀로, 브레이브걸스는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라는 제목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통화하고 싶은 그룹의 멤버 1명을 선택해,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두 행사의 응모 기간은 오는 8월 5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 1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유니버스는 아티스트 멤버별 팬 30명씩을 추첨해 라이브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 라이브콜에는 총 150명, 브레이브걸스 라이브콜에는 총 120명의 팬이 참가하게 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s202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