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팝업★]박기량, 회사서 억대 외제차 선물받고 뿌듯 "한결같이 일한 보람 있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박기량이 데뷔 12주년을 맞아 회사로부터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

지난달 31일 오후 박기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뻐해줄게 잘부탁해♥ #12주년 #회사선물 #의리의리"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기량이 선물 받은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기량은 흰색 티셔츠에 롱스커트, 볼캡, 운동화를 신어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억대 자동차를 선물 받은 박기량의 행복한 눈웃음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낸다.

헤럴드경제

박기량 인스타



박기량의 외제차 선물 소식에 지인 및 팬들도 뜨거운 축하를 보냈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꺄 드디어! 축하해요 기량씨"라고, 강예빈은 "대박~~축하행"이라고 축하댓글을 남겼다.

또한 박기량은 치어리더 배수현의 "와 짱이다..그 회사 칭찬합니다. 부럽"이라는 댓글에는 "언닝 한결같이 일한 보람이 있네여"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박기량은 지난 2009년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데뷔. 치어리더계 원톱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삼성화재 블루팡스, 서울 SK나이츠 등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으며, '뷰티 앤 부티 시즌5', '좋은 친구들', '마녀들', '마녀들 시즌2', '비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