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골든차일드 컴백 D-1, 정규 2집 프리뷰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골든차일드가 정규 2집 프리뷰 영상으로 '명곡 파티'를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3분 20초 분량의 프리뷰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곡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과 수록곡 '바텀 오브 디 오션(Bottom Of The Ocean)', '빵빠레',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게임(GAME)', '스펠(Spell)(주문을 걸어)',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팝핀(POPPIN')', '느낌적인 느낌', '난 알아요'까지 총 11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과 수록곡은 모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고, 더욱 다채로워진 장르는 골든차일드의 한계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제대로 입증했다. 특히 트랙리스트 오픈 후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던 색다른 조합의 유닛곡들과 이대열의 솔로곡 역시 살짝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타이틀곡 '라팜팜'은 심장이 뛰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에서 제목을 따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의지를 담은 노래다. 기계적인 댄스 장르가 아닌, 어쿠스틱한 남미 음악 특유의 브라스 계열 악기와 피리,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골든차일드만의 뭄바톤 곡이다.

'라팜팜'은 여러 인기 K팝 가수들과 작업한 당케(Danke)와 스타더스트(Stardust)의 작품으로, 절제된 강렬함을 가득 담은 골든차일드와 꼭 맞는 옷이다. 이장준과 태그(TAG)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골든차일드는 '게임 체인저'로 '레전드 명반'을 남길 전망이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골든차일드는 뜨거운 열정과 패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앨범명처럼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확고히 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게임 체인저'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