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베리베리, 두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X세계관 알리는 웹페이지 추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리베리(VERIVERY)가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베리베리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와 ‘SERIES ‘O’의 세계관을 알리는 새로운 웹페이지를 추가 공개했다.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에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커다란 출입구와 함께 곳곳에 베리베리 멤버들의 시그니처가 새겨져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Welcome to HOLE’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웹페이지에는 ‘HOLE’의 의미를 암시하는 듯한 8개의 방과 각 방의 오픈일로 예상되는 날짜와 시간이 적혀져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베리베리 멤버들의 전하는 진정성 있는 ‘HOLE’ 스토리는 무엇인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던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는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베리베리는 오는 8월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