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한국인 메이저리거 소식

최지만, 시즌 8호 홈런 포함 멀티 히트…탬파베이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최지만. (사진=AFPBBNew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임정우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30)이 시즌 8호 홈런을 터뜨렸다.

최지만은 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경기에서 2점 홈런을 터뜨리는 등 4타수 2안타 2타점을 기록했다. 5경기 만에 멀티 히트를 기록한 최지만은 시즌 타율을 0.258에서 0.264로 상승했다.

2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첫 타석에서 시즌 8호 홈런을 때렸다. 보스턴이 먼저 3점을 뽑은 가운데 1회말 반격에 나선 탬파베이는 선두타자 브랜던 로가 2루타를 치고 나갔다. 이어 타석에 나선 최지만은 보스턴 선발 네이선 이발디를 상대로 1볼-0스트라이크에서 2구째 147㎞짜리 몸쪽 컷패스트볼을 걷어 올려 우측 펜스를 훌쩍 넘어가는 2점 홈런을 기록했다.

최지만은 두 번째 타석에서도 방망이가 날카롭게 돌았다. 2-3인 4회말 1사 1루에서 총알 같은 우전 안타를 날려 1사 1,3루를 만들었다. 탬파베이는 후속타자 넬슨 크루즈의 내야땅볼 때 1점을 뽑아 3-3 동점을 만들었다.

최지만은 5-5로 맞선 5회말에도 잘 맞은 타구를 날렸으나 보스턴 중견수 엔리케 에르난데스의 호수비에 아웃됐다. 7회말 네 번째 타석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탬파베이는 이날 보스턴을 9-5로 제압했다. 이날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탬파베이는 보스턴을 반게임 차로 제치고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1위로 올라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