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머선129' 아이돌 승부사 샤이니 민호 출격…강호동 연승 파트너 맹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머선129’에서 예능 승부사 강호동과 아이돌 승부사 샤이니 민호의 만남이 담긴다.

오늘(1일) 오후 5시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는 연예계 소문난 승부사 민호가 등장, 강호동의 연승 행진을 돕는 특급 도우미로 맹활약을 예고했다. 민호는 협상과 한판 대결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는 것은 물론, 강호동에 기죽지 않고 날리는 촌철살인 팩폭 멘트와 능청스럽고 엉뚱한 매력까지 드러내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민호는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생일이 ‘머선129’를 연상케 하는 12월 9일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과시하는가 하면, 그동안 연예계 승부사로 커오지 않았냐는 강호동에 “형님이 키우신 거 아닙니까”라며 능청스러운 사투리까지 드러내 웃음을 전한다. 이어 현피 대결 기업인 풀무원 음식을 시식하는 자리에서는 먹방과 꽁트를 넘나들며 시식에 집중하는 강호동에 “솔직히 저한테 한번 더 나누어 주실 줄 알았다며” 부족한 음식에 대해 뒤끝작렬 멘트를 전한다. 이어 냉동 식품을 시식하고는 해병대 시절 군대에서 먹던 음식이 생각난다며 현피 대결 기업의 경쟁사 이름을 언급해 녹화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본 협상에 들어간 민호는 눈부시게 향상된 협상 실력을 자랑하는 강호동을 도와, 역대급 구독자 선물을 만들어 낸다. 강호동이 협상 초반부터 현피 대결 담당자들이 거부하기 힘든 조건을 테이블에 올리는 전략을 쓰는 것에 이어, 민호는 여기에 한술 더 떠 뻔뻔하게 상대를 몰아붙이는 전략으로 재미를 더하는 것. 급기야 민호가 어머니의 정성보다 풀무원 제품이 낫다며 강호동마저 당황시키는 무리수를 던지자 강호동은 “협상에 어머니 정성을 양보하다니 너무 한 거 아니냐”며 누가 아군인지 모를 반응을 보이기도. 하지만 민호는 이에 지지 않고 반전 멘트로 맞대응, 현장을 폭소 도가니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구독자 선물 수량을 걸고 펼치는 깜짝 미니 게임에 임한 민호는 “저는 솔직히 질 자신이 없어요”라며 능청미를 과시함은 물론, 게임을 승리로 이끌며 만족스러운 구독자 선물 수량을 얻어내는 맹활약을 펼친다. 강호동 못지 않은 승부사 기질을 가진 민호의 활약이 과연 어떤 협상 결과를 낳을지, 민호와 강호동이 만들어낸 역대급 구독자 선물이 어떻게 구성 될지는 오늘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머선129’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구독자 선물을 걸고 진행되는 강호동과 풀무원과의 한판 대결에서는 ‘머선129’에서 한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현피 대결 종목이 예고돼 관심을 집중 시킨다. 그 동안 강호동의 맹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던 딱지치기와 병 던지기를 이을 새로운 종목이 무엇이 될지, 또 그 승부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오는 5일 ‘머선129’에서 모두 공개된다.

‘머선129’는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카카오TV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