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Zeenan, 지성X김민정 '악마판사' OST 부른다..오늘(31일) 발매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Zeenan(정진환)이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의 OST에 참여했다.

Zeenan이 부른 ‘악마판사’의 세 번째 OST ‘What you gonna do’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hat you gonna do’는 원초적이고 마초적인 사운드 위에 인간의 양면성을 진중하게 들려준다.

특히 이 곡은 최근 슈퍼주니어-K.R.Y의 ‘부산에 가면’, 임창정의 ‘이미 널 잊었어’ 등을 합작하며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OneTop&Zeenan 콜라보 팀의 공동작품으로, 블루지한 기타 리프 위에 3옥타브 E를 넘나드는 강력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또한 ‘What you gonna do’는 내면의 선과 악에 대한 상징으로 God, Mama, Friend 등 정의와 불의의 경계선에서 갈등하는 ‘악마판사’ 속 주인공의 자아를 오롯이 대변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Zeenan은 수년간 여러 뮤지션의 앨범과 드라마 음악 등 많은 작품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Zeenan은 이번 OST를 통해 초고역 록 창법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를 펼쳐냈다.

tvN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지성과 김민정, 진영, 박규영, 안내상 등이 출연하는 tvN ‘악마판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한편 Zeenan이 참여한 ‘악마판사’의 세 번째 OST ‘What you gonna do’는 오늘(3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뮤직앤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