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숀(SHAUN), "스스로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싶다" (롤링스톤코리아 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숀 롤링스톤코리아화보 (사진=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C뉴스] 지난 30일 워너뮤직과 손잡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숀(SHAUN)과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 한 RSK 인터뷰가 롤링스톤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격 공개됐다.

공개된 RSK 인터뷰 영상에서 숀은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자신의 음악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숀은 '음악이 주는 가장 큰 선물은 무엇인가', '음악 이외에 배워보고 싶은 것', '위로받고 싶을 때 듣는 노래' 등에 대해 진솔하게 언급했다.

영상 인터뷰 중 숀은 아티스트로서 이루어내고 싶은 올해 목표에 대해 "새 작업실을 꾸며서 사실 작업을 하기보다는 사람들을 만나고 놀기 좋은 공간을 만들었다. 자금까지는 저 혼자 음악을 스튜디오에 들어가서 음악이 시작되고 작업이 끝났다면 앞으로는 여러 뮤지션, 여러 프로듀서들과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다."라며 "누군가랑 같이 작업물을 만든다는 게 굉장히 즐거운 것이란 걸 알지만 그럴 기회가 많이 없었던 것 같다. 올해는 많은 프로듀서들을 만나 음악 얘기도 많이 하고 작품도 만들면서 저 스스로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싶다."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숀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RSK 영상 인터뷰 이외의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 또한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숀 외에 더블 커버를 장식한 비와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 소녀(LOONA), 셀레나 고메즈,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정종훈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