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위클리, 여름 컴백 대전 합류 준비 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위클리(Weeekly)가 개인 티저 영상 공개를 마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개인 티저 영상 공개를 마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은 지난 28일부터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와 관련해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며 개인 티저 공개 릴레이를 완료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각자 디저트, 폭죽, 파르페, 풍선 등 파티 아이템과 함께 성큼 다가온 '홀리데이 파티'의 설렘을 다양한 표정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짧게 공개된 신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의 경쾌한 리듬은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속 '환상 비주얼'을 완성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더했다.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꿈 같고 특별한 위클리만의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완성해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미니 3집 'We can(위 캔)'으로 음원-음반-MV 조회수에서 모두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루키' 저력을 실감케 했다. 연일 압도적 글로벌 성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위클리가 오는 8월 4일 발표하는 미니 4집으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다음 달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