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탄소년단 뷔, 품절 또 품절 일으키는 '월드와이드 잇보이'의 저력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같은 날 다른 아이템의 품절 릴레이를 일으키며 품절제왕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3일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브이라이브(Vlive)를 찾아와 팬들과 소통했다.

예고 없이 찾아와 팬들을 설레게 한 뷔는 댄디한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가디건을 입고 귀여운 목걸이를 착용한 채 모난 곳 하나 없는 매끄러운 얼굴형과 어떤 각도에서도 잘생김을 잃지 않는 기적같은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는 브이라이브 내내 마치 얼굴을 전시라도 하듯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러가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브이라이브를 마치자 그 폭발적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뷔가 착용한 목걸이가 전세계 사이트에서 품절 릴레이를 일으키며 역시 '월드와이드 잇보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같은날 공개된 영상에서 뷔가 착용한 가디건 역시 바로 품절 대열에 합류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뷔가 착용하면 품절된다는 '뷔다스 효과'를 또다시 입증했다.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에서 공개한 단독 영상에서 뷔는 연갈색 펌헤어로 그리스 로마 신화의 남신과 같은 압도적인 비주얼과로 매력적인 소울풀한 중저음 보이스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했다.

이제는 뷔 자체가 스타일이라고 평가받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 뷔는 전세계적인 압도적인 인기와 소구력을 바탕으로 닿기만 해도 품절 현상을 낳으며 '김태형' 브랜드의 신화를 써나가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