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러블리즈 케이가 부른 블소2 첫 OST 음원 정식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커버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첫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을 30일 정식 발매했다.

해당 음원은 지난 23일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NCSOU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된 바 있다. 이 음악은 게임 속 인물 ‘노이’의 테마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았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곡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Lovelyz)의 메인보컬 케이(Kei)가 노래했고,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씨소프트는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두 번째 OST는 ‘나 그대의 바람 되어’의 답가로, 오는 8월 5일 공개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노래할 예정이다.

해당 OST는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나 그대의 바람 되어 뮤직비디오 (영상출처: 엔씨사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