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클리드의 물어뜯기' 젠지, 2대0으로 KT 격파…'1위 바짝 추격중' [LCK]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젠지가 2대 0으로 KT를 잡았다.

30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1 LCK 서머' 8주차 KT 대 젠지의 경기가 치러졌다.

이날 젠지는 '버돌' 노태윤, '클리드' 김태민, '비디디' 곽보성, '룰러' 박재혁, '라이프' 김정민이 등장했다. KT는 '도란' 최현준, '블랭크' 강선구, '도브' 김재연, '오키드' 박정현, '쭈스' 장준수가 나왔다.

2세트에서 KT가 블루 진영을 젠지가 레드 진영에서 게임을 진행했다. KT는 비에고, 신짜오, 아지르, 직스, 갈리오를 픽했다. 젠지는 이렐리아, 트런들, 아칼리, 카이사, 레오나를 선택했다.

초반 젠지는 점멸 없는 도란을 제대로 노렸고 선취점을 기록했다. 곧바로 열린 상체싸움에서도 젠지가 KT 상체를 잡아먹으면서 킬 스코어를 4대 1로 벌렸다. 하지만 KT의 반격도 이어졌다. 도브의 솔킬과 탑쪽에서도 승전보를 울렸다.

치고 받는 전투가 계속해서 일어난 가운데 결국 버돌이 잘 큰 오키드를 잡으면서 젠지가 이득을 크게 봤다. 승부는 세 번째 화염용에서 끝났다. 젠지는 위 아래로 KT를 덮치면서 손쉬게 킬을 기록, KT의 용 스택을 저지시켰다.

26분 KT는 미드에서 열린 대규모 전투를 이겼고 바론을 챙기면서 경기를 다시 원점으로 돌렸다. 바론 버프를 두른 KT는 봇 고속도로를 뚫었다.

젠지는 클리드가 죽은 상황에서 4대 5 전투를 끝냈고 젠지는 33분만에 게임을 마무리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