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네오위즈2D액션 게임‘산나비’, 내달 12일까지 1차 CB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네오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네오위즈의 신작 '산나비'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피드백을 통해 새로운 보스와 전투 시스템을 개선한 '산나비'는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CBT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30일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산나비 1차 비공개 테스트(CBT)는 30일 오후 6시부터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스팀(Steam) 내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기존 데모 버전에 더해 신규 보스 1종과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지원 언어 또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에서 러시아어와 포르투갈어를 추가, 총 5개 국어로 체험 가능하다.

산나비는 비공개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콘텐츠와 시스템을 완성, 내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특히, 산나비는 지난 4월 진행된 텀블벅 모금에서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하는 등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