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원작에 없던 IF스토리도, 리제로 LIM 정식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리제로 LI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코모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모에가 모바일 어드벤처 신작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이하 리제로 LIM)'을 30일 정식 출시했다.

리제로 LIM은 인기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원작자 나가츠키 탓페이의 검수를 거쳤다. 출시 전, 원작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플레이어는 사망회귀 능력을 지닌 주인공 나츠키 스바루가 되어 여러가지 분기점을 스스로 선택, 이후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원작의 다양한 동료들과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를 개척하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접했던 친숙한 장면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리제로 LIM만의 오리지널 IF스토리를 통해 원작에 없었던 새로운 전개를 경험할 수도 있다.

리제로 LI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달성 보상으로 3성 들뜨는 마음 렘과 신규 기억 결정, 그리고 3성 확정 소환 티켓 및 리제로스 소환티켓 20장을 게임에 로그인한 유저 모두에게 지급하고 있다.

코모에 관계자는 “오랜 시간 준비해온 어드벤처 RPG 리제로 LIM을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다”며, “원작 팬분들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풍성한 경품 및 공식 굿즈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