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마녀식당' 채종협, 뭘 좀 아는 연하남의 직진 모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남지현과 채종협 사이에 심상치 않은 로맨틱 무드가 포착됐다.

30일 4화로 찾아올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 극본 이영숙)의 선공개 영상에서 진(남지현 분)을 대하는 길용(채종협 분)의 연하남 모먼트가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녀식당’ 일과를 마친 진과 길용의 늦은 밤 귀갓길이 담겨 있다. 집 방향이 반대편임에도 불구 “누나를 바래다주고 싶다”며 솔직 담백하게 전하는 길용의 말을 통해 진을 향한 그의 마음이 남다르다는 것을 짐작케 하는 터.

이어 ‘마녀식당’을 방문한 손님의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는 두 사람에게선 편안하고 익숙한 분위기가 흘러나와 흐뭇함을 안긴다. 더불어 길용이 사랑을 위해 꿈을 포기한 손님이 멋지다고 하자 진은 “조그만 게”라며 웃음을 터뜨린다. 그러자 길용은 “저 누나보다 큰데”라면서 성큼 앞을 막아 섰다. 어두운 골목길 오롯이 두 사람만을 비추는 가로등 아래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 연하남의 예기치 못한 돌직구에 놀란 진만큼이나 보는 이들의 가슴 역시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마녀식당’의 손님이기도 했던 길용은 당장 사랑에 빠지게 해줄 수도 있다는 마녀 희라(송지효 분)의 달콤한 제안에도 불구하고 그저 곁에만 있고 싶다는 소원을 빌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는 순수하고 올곧은 길용의 성격을 대번에 느낄 수 있게 한 순간으로 설렘을 고조시켰다.

또한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며 자연스럽게 ‘마녀식당’이 아닌 다른 곳에서 진과 만날 약속을 잡는 길용의 모습이 귀여움을 한껏 더했다. 무엇보다 아직까지 길용의 이런 행동들에 대해 깊이 생각해본 적 없는 진이 앞으로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증을 모으며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지게 한다.

남지현과 채종협의 두근두근 퇴근길은 30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4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티빙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