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수퍼트리,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 8월 18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퍼트리(대표 최성원)는 모바일 액션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를 오는 8월 1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한국 게임 개발사 '넥스텐드'가 개발하고 '수퍼트리'에서 서비스하는 작품으로, 8월 기대작 러시 속에 등장하는 다크호스가 될 전망이다.

이 게임은 멸망에 빠진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최종병기 '드래곤'과 함께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드래곤대전, 최강자전, 아레나, 진영전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진영전은 상대 진영과 경쟁을 하면서도,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 상대 진영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라 다른 게임의 RVR 콘텐츠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이사는 "오는 8월 중순 이후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대형 게임사의 신작 출시가 예고 되어 있어, 모바일 게임 시장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 소식은 반가운 일"이라며, "수퍼트리도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중소 게임사의 개발력과 서비스 저력을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퍼트리는 오는 8월 18일 출시 예정인 '드래곤블러드'의 티저 영상을 사전예약 페이지에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KBS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중인 배우 이병준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게임동아

드래곤블러드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