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메이플스토리M’, 원작 인기 콘텐츠 ‘블랙헤븐’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블록버스터 스토리 콘텐츠 ‘블랙헤븐’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랙헤븐’은 원작 ‘메이플스토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블랙윙의 과학자 겔리메르가 만든 초대형 함선 ‘블랙헤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스토리 콘텐츠가 도입됐다. 이용자는 메이플 연합과 힘을 모아 ‘블랙헤븐’의 침공을 저지하는 과정에서 각종 미션과 미니게임을 수행하게 된다.

‘블랙헤븐’은 액트1부터 6까지 총 45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칭호, 라이딩 등 보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140레벨부터 게임 내 빠른 콘텐츠 메뉴를 통해 ‘블랙헤븐’에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섯 번째 군단장 ‘스우’가 등장했다. 윙 마스터 ‘스우’는 치명적인 자기장과 중력 에너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적이다. ‘스우’ 공략에 성공하면 루즈 컨트롤 머신 마크, 반짝이는 고철, 빛을 잃은 코어 조각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여름 이벤트 맵 ‘골드비치 리조트’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8월 19일까지 피라냐의 공격을 피해 생존하는 ‘피라냐 피하냐’,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골드비치 버프 트리’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