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모리얼 사가’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 시점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다나’에 이은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도 추가했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부여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오는 8월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20을 개방하고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 추가 등의 편의성 강화 작업도 이뤄졌다.

라인게임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6일까지 ‘엑소스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500제스와 국가 영입 티켓 20장을 지급하며 총 14일을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을 선물한다. 오는 8월 12일까지 7일간 총 77회의 고급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