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스카이리 트랙리스트 공개…데뷔 카운트다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스카이리 트랙리스트. 제공|굿럭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 합작 걸그룹 스카이리(SKYLE)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카이리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앨범 '플라이 업 하이'(FLY UP HIGH)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스카이리의 첫 앨범은 타이틀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FLY UP HIGH)와 'DA DA DA',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2곡 등 총 4곡이 담긴다. 소속사 굿럭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라이트 음원을 통해 멤버들의 가창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작사작곡 박슬기)는 트랩 비트(Trap Beat)와 EDM 빅룸(BIGROOM) 사운드의 POP R&B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스카이리의 폭발적인 보컬, 강렬한 비트에 쏟아내는 개성있는 래핑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노래 'DA DA DA'(작사작곡 KZ)는 라틴 리듬과 트랩이 섞인 이국적인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댄스곡이다. 스카이리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그루브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카이리는 에린, 채현, 지니, 우정으로 구성된 4인조 K팝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S)how the (K)inetic & (Y)outh (L)eading a new (E)pisode'의 약자로, '청춘의 아름다운 움직임이 시작된다. K팝의 새 장을 열고 완성할 그룹'이라는 뜻을 담았다.

스카이리의 데뷔앨범 'FLY UP HIGH'의 음원과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8월 4일 낮 12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발표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