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박수홍 친형 재산 횡령 논란

[단독] 박수홍 측근 "♥아내와 진지한 만남 후 '미우새' 자연스럽게 하차"(인터뷰)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박수홍의 측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출연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개그맨 박수홍의 측근은 30일 오전 OSEN에 "박수홍이 여자친구의 존재를 일부러 숨기고 그런 건 아니다"라며 "처음 만난 시기가 있고, 진지한 만남을 가지기 전까지 썸을 타는 과정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23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2018년 12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네요. 그 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잘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평생의 반려자'를 만난 박수홍의 늦장가 소식에 많은 축하가 쏟아진 가운데, 2016년부터 출연한 예능 '미우새'가 논란이 됐다. 아내와의 교제 시기와 '미우새' 출연이 겹치면서 혹시 솔로인 척 행동한 게 아니냐는 것.

박수홍의 측근은 "여자친구와 교제를 하면서 사랑이 깊어지고 좀 더 진지하고, 진솔해지면서 결혼 생각이 들었을 것"이라며 "이번에 결혼을 발표하면서 몇 개월 썸을 타고, 몇 개월 교제하는 등 그런 과정을 자세히 알리지 않아서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 그리고 실제로도 '미우새' 출연이 점점 줄었다. 아내 분과 진지한 상황이 됐을 때부턴 출연이 꺼려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미우새' 고정 멤버였던 박수홍은 최근 불거진 친형과의 갈등 이전에도 '미우새' 출연이 급격히 적어지면서 나오는 횟수가 줄어들었다. 이후에는 박수홍의 어머니만 스튜디오에 등장해 母벤져스로 활약하다 지난 4월 하차한 바 있다.

한편 박수홍의 결혼 발표 직후 개그계 동료 송은이, 김수용, 심진화, 손헌수를 비롯해 많은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박수홍은 지난 3월 친형이 수십 년 동안 출연료, 계약금 등을 횡령했다고 밝힌 뒤 친형-형수 부부를 상대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