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1년 맞이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첫돌을 맞이했다.

지난 2020년 7월 30일 ‘보그싶쇼’의 첫 방송을 시작한 민혁은 현재까지 호스트로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민혁은 ‘보그싶쇼’를 통해 본인의 적성과 꼭 맞는 듯한 입담을 자랑하며 청취자를 만나왔다. 단순한 진행뿐만이 팬들이 보내준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친근한 동네 오빠 같은 면모로 조언을 건네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흔들었다.

게스트들과 민혁의 자연스러운 케미 역시 프로그램 보는 재미를 더한다. 민혁은 선, 후배 게스트들이 프로그램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해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끔 할 뿐만 아니라 따뜻한 분위기 조성 그리고 정보력까지 갖춘 ‘만능 MC’로 매 진행마다 호평도 받고 있다.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그싶쇼’의 호스트로 1주년을 맞이한 지금 이 시점에서 돌이켜보면 항상 즐거웠던 기억밖에 없는 것 같다. 늘 함께 해주시는 팬 분들과 항상 좋은 방송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제작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MC로도, 한 사람으로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보그싶쇼’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활약을 이어갈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자체 제작 콘텐츠 ‘몬채널’ 등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