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해양복합레저단지 시화MTV 내 ‘이비자 가든’ 오늘 홍보관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면적 3만5847㎡ 지하1~지상7층

한겨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원레이크㈜는 경기 시흥시 시화멀티테크노밸리(MTV)에 조성하는 복합 상업시설 ‘이비자 가든’ 홍보관을 30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바다가 바라보이는 ‘오션 스트리트 복합몰’을 표방한 이 상업시설은 연면적 3만5847㎡에 지하1~지상7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비자 가든이 조성되는 시화 MTV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웨이브파크가 최근 재개장한 데 이어, 마리나시설∙아쿠아펫랜드∙해양생태과학관∙오션스트리트몰∙키즈파크 등 관광 인프라가 잇따라 들어설 예정이다.

이비자 가든 1층 오션뷰 공간은 카페거리로 조성하고 다른 공간은 해외 관광객을 위해 세계 각국의 특색있는 식음료(F&B) 등 업종 유치를 추진 중이다. 상층부 공간에는 오락실과 가상현실(VR) 체험존, 실내야구장, 스크린골프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바다와 웨이브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한 옥상 루프탑 공간은 라운지바로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서울 지하철 4호선 및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각지에서 이동이 쉽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차량을 통해서도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오이도~한양대역을 잇는 오이도 트램 노선이 오는 2025년 개통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도 오는 2022년 착공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시화 MTV 일대 관광 인프라 개발사업이 속속 진행되는 가운데, 핵심 앵커시설인 웨이브파크 앞에 조성되는 ‘이비자 가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메인 대로에 위치하는 데다, 이국적인 상업시설로 구현되는 만큼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2720, 퍼스트프라자 106~109호에 마련됐다.

최종훈 기자 cjhoon@hani.co.kr

벗 덕분에 쓴 기사입니다. 후원회원 ‘벗’ 되기
한겨레 서포터즈 벗이 궁금하시다면? ‘클릭’‘주식 후원’으로 벗이 되어주세요!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