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월간 커넥트' 버락 오바마 韓 최초 인터뷰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이 출연하는 tvN '월간 커넥트' 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8월 6일 밤 11시 10분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두 개의 예고편에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와 그가 생각하는 변화의 메시지에 대해 얘기할 것을 암시하고 있다.

대선 후보 시절 유세 현장에서 그를 상징하게 된 대표적인 문장 "Yes, We can"이 미국 사회를 어떤 변화의 계기를 가져왔는지 얘기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버락 오바마는 이 영상에서 "요즘 젊은 세대는 이상주의적이고 총명하고 세련됐다"고 평하며 각국의 청년들이 개혁을 원하는 배경들은 무엇인지 짚어줄 것으로 보인다.

'월간 커넥트' 연출을 맡은 공효순 PD는 "오랜 섭외 끝에 출연하게 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미국에서의 K-POP 열풍, 주요국의 관계를 풀어나간 스토리, 글로벌 경제 위기, 청년의 삶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본 방송에서 어떻게 풀어줄 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버락 오바마는 대통령, 정치인이면서 남편으로서 일과 가정에 모두 충실할 수 있었던 배경과 노력들을 비롯해 정책 홍보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중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과정 등을 통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tv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YTN star 연예부 기자들 이야기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