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8월 12일 컴백' 박지훈,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릴보이·콜드 등 협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훈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의 모습은 마치 퍼즐 조각처럼 부분적으로 표현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를 비롯해 'Present on the stage (Intro)', 'LOST (feat.릴보이)', 'Strawberry', 'I Wonder', '파도에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가 수록곡 'LOST'를 피처링하고,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Strawberry'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박지훈만의 음악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Gallery'를 통해 이번 신보 '마이 컬렉션' 정체성을 완성도 있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랙리스트에 이어 오는 8월 28일 개최하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의 포스터를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박지훈은 온라인 콘서트 '유어 컬렉션'을 통해 신보 '마이 컬렉션'을 비롯한 네 장의 미니앨범 'O'CLOCK', '360', 'The W'와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까지 본인의 컬렉션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첨단 실감형 콘서트로 진행하며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하는 현장감을 더욱 생생히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은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유어 컬렉션'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팬클럽 선예매는 8월 6일, 일반예매는 9일 오픈된다.

사진=마루기획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