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시큐아이, ICT 중소기업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시큐아이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큐아이가 과학기술정통부가 추진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의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시큐아이는 네트워크 방화벽과 원격관제 서비스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제품을 공급한다.

'블루맥스 NGF'는 보안 가상사설망(IPSec·SSL VPN), 이용자 아이디와 애플리케이션(앱) 제어, 레스트 앱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API)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방화벽이다. 제로트러스트 개념을 적용해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 내부 자원을 보호하고 중요 정보가 외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시큐아이 원격관제 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반 관제 플랫폼을 통해 보안 위협에 대한 자동화 분석과 조치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이 보유한 보안 전문 인력이 취약점 점검을 수행하며, 체계적인 보안 관리 노하우로 기존 관제 서비스 대비 정·오탐 식별 속도를 두 배 이상 개선한다.

황기영 시큐아이 대표는 “시큐아이 보안 솔루션과 노하우를 통해 보안 환경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부는 ICT 중소기업 보안 강화를 목표로 정보보호 무료 컨설팅과 보안 솔루션 구매 비용을 지원한다. 제품과 서비스 우수성, 가격 적정성, 서비스 역량, 기업 안정성 등을 종합 평가해 컨설팅과 보안 솔루션을 공급할 기업을 선정한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