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한라이프, 댄스 영상 올리고 치킨·아이스크림 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NS 댄스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로지' 안무 따라하면 기프티콘 추첨 증정

아이뉴스24

신한라이프의 SNS댄스 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 포스터. [사진=신한라이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신한라이프는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인플루언서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짧은영상(숏폼) 플랫폼 '릴스'에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와 함께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고 속 음원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 내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다고 신한라이프 측은 설명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7월1일 론칭 후 1천만 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