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PWS] '1주차 우승팀' 젠지, 2주차 첫 날 파이널 두 번째 안착(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배틀그라운드 전통 강호 젠지가 PWS 위클리 2주차도 순항을 시작했다. 아쉽게 선착은 놓쳤지만 두 번째로 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쥐면서 조기 퇴근했다. 젠지와 함께 또 다른 강호 아프리카도 2주차 위클리 파이널 무대에 올라갔다.

젠지는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1 펍지 위클리 시리즈: 동아시아(이하 PWS)’ 페이즈2 위클리 서바이벌 2주 1일차 매치2 '미라마'를 1위로 마무리하면서 2주차 ‘위클리 파이널’ 티켓을 확보했다.

젠지에 앞서 OP.GG는 가장 먼저 치킨을 잡고 파이널 티켓을 제일 빨리 확보했고, 아프리카가 매치3, 이엠텍 스톰이 매치4, 그리핀과 ATA 라베가가 매치5와 매치6의 치킨 사냥에 성공했다.

젠지의 이날 출발은 너무 아쉬웠다. OP.GG와 삼파전을 벌이면서 첫 매치서 치킨 가능성을 엿봤으나, OP.GG의 영리한 플레이에 제타 디비전과 소모전을 벌이면서 피해가 누적됐다. 결국 양각을 기막히게 활용한 OP,GG가 먼저 매치1을 가져갔다.

위클리 파이널 1주차 챔피언 젠지는 두 번째 매치인 '미라마'에서 매치1의 아쉬움을 떨쳤다. 지난주 위클리 파이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일찌감치 그랜드파이널행을 결정 지은 젠지는 추마세라에 형성된 자기장을 영리하게 읽으면서, 그리핀과 경쟁에서 승자가 되면서 2주차 파이널 진출 티켓을 움켜쥐었다.

에란겔로 전장이 달라진 매치3에서는 아프리카가 웃었고, 젠지에 밀려 매치2 2위였던 그리핀은 매치5서 라스칼 제스터와 아우라와 경쟁에서 살아남으면서 파이널에 합류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