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꼬꼬무’, 29일 시즌2 마무리...정규편성으로 돌아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믿고 보는 이야기꾼 장트리오(장도연X장성규X장항준)가 들려주는 '그날'이야기 SBS 예능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이하 ‘꼬꼬무2’)가 시즌2를 마무리 하고 정규방송으로 돌아온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장트리오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각자 이야기 친구를 초대해서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의미 있는 이야기를 풀어내던 장트리오가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무엇인지 29일 방송되는 ‘꼬꼬무2’ 마지막회에서 들어본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톱스타 장씨가 있어.”

2020년 4월, 한 통의 전화로 시작된 꼬꼬무와의 인연. 이번 방송에서는 장트리오가 함께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었던 이야기를 시작한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 5천만 뷰. 스토리텔링 유행 이끈 장트리오 영업비밀은?

1년 반 동안 33편의 이야기를 선보이며 방송계에 스토리텔링의 유행을 선도해온 ‘꼬꼬무’. 그 중심에는 장트리오의 피나는 노력이 있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진심 어린 감정까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대표 이야기꾼으로 자리 잡은 장트리오가 각자의 특별한 영업비밀을 최초 공개한다.

장트리오의 든든한 맏이 역할을 맡아오며 디렉테이너(디렉터+엔터테이너)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장항준 감독은 자신의 입담은 아버지에게 물려받았다고 고백했다. 방송계 선후배로 만나 이제는 세계적인 작가 대열에 오른 아내 김은희 작가의 증언에 따르면 장항준 감독과 처음 만난 1990년대 중반 이미 그는 ‘꼬꼬무를 하고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에 질세라 장성규와 장도연 역시 자신만의 특별한 스토리텔링 비법을 공개하며 은근한 경쟁심을 드러냈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꼬꼬무의 제작 에피소드부터 방송을 통해 소개된 ‘그날 그 사람’의 후일담까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꼬꼬무 A to Z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꼬꼬무와 특별한 인연으로 맺어진 깜짝 손님들이 등장하며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꼬꼬무의 진짜 이야기를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한자리에 모인 장트리오와 깜짝 손님들이 함께 풀어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시즌2 21회 '끝나지 않은 ‘그날’ 이야기' 편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