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드림캐쳐, 신곡 'BEcause' MV 티저 공개..섬뜩+오싹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드림캐쳐가 오싹한 매력으로 여름을 물들인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폐허가 된 놀이공원에 서 있는 지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드림캐쳐의 모습이 클로즈업되며 섬뜩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컬러와 흑백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드림캐쳐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으며,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드림캐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곧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Summer Holiday'는 드림캐쳐가 지난 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드림캐쳐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새로운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는 오늘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캐쳐는 화끈한 예능감을 비롯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