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은혁도 반한 무대 신곡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림캐쳐가 신곡 공식 발매 2일 전 ‘주간아이돌’에서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28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의 타이틀곡 ‘BEcause’로 컴백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드림캐쳐는 신곡 ‘BEcause’의 공식 발매 전임에도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컴백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주간아이돌’ 드림캐쳐가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사진=MBC 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림캐쳐의 파워풀하면서도 호러틱한 무대를 본 2MC는 포인트 안무를 되새기며 "소름 끼쳤다, 믿고 보는 드림캐쳐다", "OO다"라며 다소 격한 감상평을 남겼다고.

또한 드림캐쳐는 ‘Weekly Playlist’에서 K-하이틴의 대표곡이자 기억 조작곡이라 불리는 f(x)의 ‘Goodbye Summer’ 보컬 커버에 나섰다. 무대 위에서의 다크하고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감미로운 음색의 향연으로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는 후문.

드림캐쳐의 신곡 ‘BEcause’와 색다른 매력을 방출할 ‘Goodbye Summer’ 커버 무대는 2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