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장원영, 아이즈원 해체 후 화장품 브랜드 뮤즈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화장품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이니스프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화장품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이니스프리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장원영의 싱그러운 과즙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장원영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원영은 경쾌하게 리듬을 타며 등장해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가득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의 새 뮤즈가 된 장원영은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라이프에 동참,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영리더'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당사 브랜드 가치관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 활동으로 브랜드에 신선하고 새로운 활력이 더해질 뿐만 아니라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티저 영상에 이어 장원영이 이니스프리 신제품 틴트와 함께한 화보도 곧 공개된다. 원영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엠넷 '프로듀스48' 최종 1위로 발탁되며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의 센터로 활동했던 장원영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넘치는 끼, 당당한 매력으로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즈원의 공식 활동 종료 이후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장원영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