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대화의 희열3' 박준영 변호사 끝으로 시즌 마무리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화의 희열3'이 박준영 변호사를 끝으로 시즌 3를 마무리한다.

KBS 2TV '대화의 희열3'은 시대를 움직이는 단 한 사람의 명사를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로 단독 게스트 토크쇼의 명맥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지난 5월 13일 시즌3 첫 방송을 시작한 '대화의 희열'은 다양한 분야, 세대의 게스트를 섭외해 폭넓은 대화 주제를 펼쳐냈다. 격동의 한국사부터 육아, 패션, 음악, 연기, 인생에 대한 고민과 이야기들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국 문학계 거장 소설가 황석영, 자신을 둘러싼 편견에 펀치를 날린 가수 제시, 육아 대통령 소아청소년정신과 의사 오은영, 한국 축구 전설 박지성과 차범근, 포크송 대모 양희은, 골프 영웅 박세리, 한국인 최초 밀라노 패션 유학생이자 MZ세대의 롤모델 크리에이터 밀라논나, 믿고 보는 배우이자 아빠 성동일까지.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인물들과의 대화는 진솔했고, 그들이 남긴 인생 명언들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대화의 희열3' 마지막 게스트로는 '법조계 아웃사이더' 대한민국 최초 재심 전문 변호사 박준영이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박준영 변호사는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영화 '재심' 정우의 롤모델이 된 인물로, 억울한 누명을 쓴 사람들을 위해 힘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 드라마, 영화보다 더 생생한 그의 이야기가 더 큰 울림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박준영 변호사는 MC 유희열도 놀란 반전 입담으로 대화를 이끌었다는 후문. '대화의 희열3' 마지막 대화를 장식할 박준영 변호사가 던질 메시지는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공=KBS 2TV '대화의 희열-시즌3']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YTN star 연예부 기자들 이야기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