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더듬이춤 일타강사’ 이찬원 ‘텍사스 룸바', 사랑의 콜센타 65회 앨범 타이틀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룸바 룸바 룸바 루리루리루리 룸바!’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는 리듬감에 이찬원의 구성진 목소리까지 더해지니 여기가 바로 흥(興) 천국인가보다. 27일 발매된 ‘사랑의 콜센타’ 65회 음원에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가 앨범 타이틀 곡으로 선정됐다.

지난 22일 방송에서 이호섭의 ‘텍사스 룸바'를 선보인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의 맛을 안방 팬들에게 선사했다. ‘룸바 룸바 룸바’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독특한 더듬이 춤으로 눈길을 끌었다. 간주 중 한 키를 올린 이찬원은 시원하고 구수한 음색으로 톱 6는 물론 출연진 전원을 춤추게 했다.

조선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사콜 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는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100점을 기록한 ‘텍사스 룸바’는 클린버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8만 뷰를 기록 중이다.

27일 발매된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여기에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다.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영탁은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로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유닛 대결에서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으로 내공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역시 100점. 임영웅의 촉촉한 보이스로 재탄생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네이버TV TOP100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조선일보

지난 23일 네이버 tv 기준. 27일 현재 현재 재생수 12만회를 기록중이다.


또한, 26일 기준 영탁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임영웅의 뒤를 이어 네이버TV TOP100 8위를 차지했으며,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가 10위, 장민호의 ‘나그네’가 20위를 차지하는 등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무대들이 네이버TV TOP100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자랑했다.

조선일보

쇼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